스냅컴퍼니, 올해도 다양한 직군 공개 채용 진행
빅데이터 기반 IT 전문 기업 스냅컴퍼니가 2025년에도 개발자, 디자이너, QA(품질 관리), 영업 등 다양한 직군에서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이커머스 시장 내 경쟁력 강화를 위해 폭넓은 인재 영입에 나설 계획이다.
스냅컴퍼니는 지난해 고객사 수가 2배 이상 증가하며 강남구 주관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이에 따라 올해도 IT 기술 고도화를 목표로 신규 인력 채용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스냅컴퍼니는 이커머스 기업들의 운영 최적화를 돕는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대표적인 솔루션으로는 CRM 전문 솔루션 '스냅푸시' AI 기반 리뷰 분석 및 관리 솔루션 '스냅리뷰' 상품 진열 자동화 솔루션 '스냅큐' 맞춤형 자사몰 제작 솔루션 '스냅스킨' 등이 있다. 이러한 기술은 쇼핑몰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정교한 마케팅 전략 수립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AI 및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한 솔루션 업그레이드에 집중하며, 보다 자동화된 비즈니스 환경 구축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에 따라 AI 및 머신러닝 기술 개발자, 클라우드 인프라 엔지니어 등 첨단 IT 분야 전문가 영입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유연한 근무 환경과 수평적인 조직 문화를 바탕으로 직원들의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지속적인 R&D 투자와 내부 교육 시스템을 통해 최신 기술 습득 기회를 제공하는 등 인재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민수 스냅컴퍼니 대표는 "경기 침체로 인해 채용 시장이 위축되고 있지만, 스냅컴퍼니는 기술 고도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인재를 영입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채용을 통해 이커머스 업계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냅컴퍼니의 공개 채용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채용 공고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지원을 희망하는 인재들은 직군별 세부 요건을 확인한 후 지원할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