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20주년 '지센' 배우 설인아와 봄 시즌 신규 컬렉션 선봬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25.02.24
Copy Link
사진=지센
위비스(회장 도상현)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지센(zishen)'이 2025 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시간을 넘어 찬란한 순간으로’라는 테마로, 브랜드가 지닌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롭게 녹여내며 시간의 흐름 속에서도 변함없이 빛나는 여성의 순간을 재해석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지센은 올 봄 신규 컬렉션을 통해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이고,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빛과 식물을 통해 따뜻하고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모델 설인아의 이미지를 통해 맑고 건강한 이미지를 극대화하고자 했다.
화보 속 설인아는 지센의 트렌디한 감성의 아이템들을 활용해 밝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그리너리한 정원을 배경으로 한 ‘찬란한 순간’이라는 테마와 함께 감각적인 카페에서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는 ‘이벤트’ 테마를 추가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했다.
컬렉션의 경우 트위드 재킷, 점퍼, 데님, 원피스 등 봄에 걸맞은 우아한 무드의 아이템들로 구성했으며 여성 고객들이 하객룩과 여행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을 폭넓게 출시했다.
위비스 측은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라며 "디지털 콘텐츠와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 여러 채널을 통해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