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카지, 찰리허냄 & 스텔라 맥스웰과 2025 S/S 공개
럭셔리 아우터웨어 브랜드 맥카지(Mackage)가 세계적인 배우 찰리 허냄과 슈퍼모델 스텔라 맥스웰과 함께한 2025 봄/여름 시즌 캠페인을 공개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맥카지는 럭셔리, 퍼포먼스, 그리고 혁신의 교차점에 선 선도적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새롭게 자리매김하며, 브랜드가 보유한 독보적인 가치를 다시 한번 상기시켰다.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인 배우 찰리 허냄은 깊이 있는 연기력과 폭넓은 작품 스펙트럼으로 전 세계 관객을 사로잡아 왔다. 특히, 미국 FX채널에서 방영한 드라마 [썬즈 오브 아나키] 에서 ‘잭스 텔러’ 역으로 전세계 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의 필모그래피는 퍼시픽 림, 크림슨 피크, 켈리 갱의 진짜 역사 등 영화와 TV를 넘나드는 성공적인 프로젝트들로 채워져 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몬스터]에서 악명 높은 연쇄 살인마 ‘에드 게인’ 역을 맡아 또 다른 도전을 펼치고 있으며, 곧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공개될 [크리미널]의 주연을 맡아 전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찰리 허냄은 “맥카지가 추구하는 혁신적인 디자인 철학에 깊이 공감하며, 함께할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캠페인 참여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맥카지의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모델 스텔라 맥스웰은 브랜드가 지향하는 강인함과 다재다능함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있다. 그녀만의 우아한 분위기와 독보적인 매력은 이번 캠페인의 메시지를 더욱 강렬하게 전달한다.
2025 봄/여름 시즌 캠페인은 맥카지의 브랜드 정체성인 패션과 프로텍션의 완벽한 균형(Aesthetics That Protect)을 담아낸 디 엘레먼츠(The Elements) 라는 테마로 선보인다. 이 컬렉션은 자연의 네 가지 힘을 상징하는 대지(Earth), 불(Fire), 물(Water), 공기(Air) 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컬렉션은 독창적인 스타일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다. 각각의 제품은 그 자체로 강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동시에, 캠페인 속 두 스타들을 통해 더욱 생동감 있게 표현되어 있다.
두 스타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는 강인한 매력과 세련된 우아함이 공존하는 맥카지의 철학을 시각적으로 구현했으며, 서로 대조적인 이 두 세계를 연결하는 맥카지는 혁신적인 기술과 현대적인 럭셔리를 조화롭게 융합하여 보여준다. 이번 봄/여름 캠페인의 비주얼은 이러한 긴장감 넘치는 조화를 담고 있으며, 브랜드의 다채로운 매력과 대담한 강렬함, 그리고 세련된 감각을 동시에 전달한다.
맥카지의 CEO, 타냐 골식은 이번 캠페인의 의미에 대해 “찰리와 스텔라는 강렬함과 세련미, 개성과 다재다능함을 동시에 지닌 인물로, 이번 맥카지 봄/여름 컬렉션이 추구하는 가치와 완벽하게 부합한다. 이번 캠페인은 맥카지가 퍼포먼스와 럭셔리의 경계를 허물며 더욱 대담한 도약을 하는 중요한 순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세련된 스타일과 기능성 및 지속 가능성이 융합된 맥카지의 2025년 봄/여름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국내 주요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