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영상·티셔츠 등 '광복 80주년 캠페인' 선봬
사진=2025년 탑텐 광복 80주년 TIME&TIME 캠페인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에서 전개하는 의류 브랜드 '탑텐(TOPTEN10)'이 대한민국 광복 80주년을 맞아 2025년 탑텐 광복 80주년 캠페인 '타임&타임(TIME&TIME)’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광복 80년, <TIME&TIME> 시간과 시간을 잇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독립운동가들의 희생과 용기를 되새기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인다. 캠페인 영상과 컬래버 티셔츠 공개에 이어 광복절까지 다채로운 이벤트와 제품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광복의 의미를 기억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표다.
캠페인 영상은 과거의 독립운동가와 현재를 살아가는 한 남성이 시간을 초월해 마주하며 마음을 잇는 순간을 담았다. '기억합니까?'라는 과거의 물음에 '기억합니다'라고 답하고, '잘 살아줘서 다행입니다'라는 독립운동가의 말에 '잘 살게 해줘서 고맙습니다'라고 화답하는 등 시대를 관통하는 진정성 있는 대화를 통해 깊은 감동을 전달한다. 캠페인 영상은 21일부터 탑텐 공식 SNS 채널에서 공개되며, CGV 극장광고를 통해 내달 31일까지 만날 수 있다.
광복 80주년 특별 에디션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유쾌한 감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잘 알려진 아티스트 '어바웃모먼트'와 협업해 광복의 의미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컬래버 티셔츠 등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광복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했다. 오는 5월에는 새로운 디자인의 티셔츠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광복의 의미를 더욱 많은 이들과 나누고자 온라인 채널을 통한 다양한 소통도 이어 나간다. SNS 채널에서는 캠페인 영상과 화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소개하며, 광복 80주년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고객 참여 프로젝트 또한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강석균 신성통상 패션 Biz총괄 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광복 80주년을 계기로 세대 간 진정한 소통과 공감을 끌어내고자 기획되었다"라며 "우리의 자유와 독립을 위해 헌신하신 분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억하고, 그 정신을 현재와 미래로 이어가는 의미 있는 캠페인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