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돌체앤가바나, NCT 도영과 문가영이 함께한 S/S 캠페인 공개
백의재 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5.02.21 ∙ 조회수 453
Copy Link
돌체앤가바나코리아(대표 알폰소돌체)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글로벌 앰배서더인 배우 문가영, 그룹 ‘NCT’ 도영과 함께한 2025 S/S 캠페인을 선보인다. 카메라에 포착된 두 주인공의 모습에서 이번 컬렉션을 관통하는 주제인 ‘절제된 관능미’를 연출하고 있다.
늦은 밤, 어두운 도심 속 호텔의 화려한 조명 아래 자신감 넘치는 디바의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나선 문가영은 2025 S/S 여성 이탈리안 뷰티(Italian Beauty) 컬렉션의 의상을 착용했다. 강조된 실루엣과 섬세한 재단의 의상을 입은 문가영이다. 그녀는 매혹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오랜 시네마 역사 속 아이코닉한 여성상에 대한 오마주를 담은 컬렉션의 스토리텔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했다.
햇빛이 내리쬐는 이탈리아의 여름을 배경으로, 2025 S/S 남성 이탈리안 뷰티(Italian Beauty) 컬렉션을 착용한 도영의 모습은 마치 페데리코 펠리니의 영화 ‘달콤한 인생’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도영은 클래식한 테일러링의 매력과 컨템퍼러리한 애티튜드가 동시에 담긴 이번 컬렉션의 테마를 여유로운 무드 속 카메라를 응시하는 관능적인 시선과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풀어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