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모우이, 2025 F/W 서울패션위크 프레젠테이션 성료
키모우이(대표 김대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키모우이'가 전개한 서울패션위크 2025 F/W 프레젠테이션쇼 패션쇼가 바이어 및 패션업계 관계자들의 호평 속에 마무리됐다.
이번 패션쇼에는 런웨이뿐만 아니라 가야금 공연, 태권도 아이돌 시범단(KTGRZ ONE)의 공연도 접목해 풍성한 무대를 보여줬다. 또한 이번 컬렉션 의상은 '그린컨티뉴'와 협업, 친환경 선인장 가죽으로 제작돼 눈길을 끌었다. 이 가죽으로 제작한 코트, 원피스 등 컬렉션 의상들을 선보이며 지속가능성에 대한 메시지도 담았다.
패션쇼 장 안에는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 '글렌피딕'과 피부 클리닉 '톡스앤필'이 체험 부스를 운영해 참관객들에게 만족감을 줬다. 이외에 마빈박, 그린컨티뉴, 프리덕, 이경민포레청담, KTGRZ, 누스미크, 두타몰, 꼼나나, 두 손 등 10개의 협찬사가 함께했다.
또한 이날 오징어게임 글로벌 배우 김주령 및 러블리즈 유지애, 인플루언서 허성범, 패션유튜버 깡스타일리스트, 솔로지옥 3 출연진(손원익, 최민우, 박민규), 배우 김리원, 배우 정택현 등 화려한 셀럽들이 참석해 행사장을 빛냈다.
김대성 키모우이 대표 겸 디자이너는 “이번 서울패션위크 프레젠테이션 패션쇼를 통해 국내외 패션업계에 강렬한 첫인상을 남기는 것이 이번 목표였다. 기업과의 컬래버 행사 진행, 패션 플랫폼 이커머스 기획전 등 기대 이상의 성과들이 생겨 고무적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대성 키모우이 디자이너는 4대 패션스쿨 중 하나인 이탈리아 명문 패션스쿨인 마랑고니 출신이다. 신세계인터내셔널 X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최한 액셀러레이팅 F 1기에서 신진브랜드 TOP3에 선정됐으며 2023 한국디자이너패션어워즈에서 루키디자이너 상을 수상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