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낫유어로즈, 일본 브랜드 ‘트릿유어셀프’와 함께 팝업 오픈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2.20 ∙ 조회수 1,989
Copy Link
플라워웍스(대표 이예지)의 디자이너 브랜드 '낫유어로즈'가 일본 패션 브랜드 ‘트릿유어셀프(Treat Ürself)’와 함께 특별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은 3월 5일까지 더현대 서울 B2층 PEER에서 진행한다.
트릿유어셀프(Treat Ürself)는 "나를 위한 작은 선물(Treat Yourself)"이라는 콘셉트로 일본 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트렌디한 실루엣과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이번 협업을 통해 한국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낫유어로즈'와 ‘트릿유어셀프’의 협업 아이템과 함께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보인다.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 팝업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엔젤 아이 마스크’를 증정한다. 또 트릿유어셀프 제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거울 △파우치 △트릿유어셀프 공식몰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낫유어로즈는 지난해부터 일본 패션 시장 진출에 힘쓰고 있다. 도쿄 신주쿠 이세탄 백화점 단독 팝업스토어를 포함해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으며 이번 상반기에 두 차례 팝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