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모던 컨템퍼러리' 쉬즈미스, 새 뮤즈 모델 정청솔과 만났다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25.02.18 ∙ 조회수 4,258
Copy Link

인동에프엔(회장 장기권)의 모던 컨템퍼러리 여성복 '쉬즈미스(SHESMISS)'가 새로운 뮤즈, 모델 정청솔과 만났다. 정청솔과 함께 한 이번 봄 캠페인은 정제된 미술관을 배경으로 고급스럽고 차분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더욱 강렬하게 드러냈다.
스프링 캠페인 테마는 ‘At The Gallery’로, 미술관에서 보낸 평범하지만, 특별한 오후를 그려냈다. 일상적이고 고요한 시간 속에서 깨끗하고 차분한 톤으로 정제된 고급스럽고, 여백의 미를 강조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모던한 이미지를 전달했다.

봄 시즌 대표 아이템인 레더 재킷은 오버핏 실루엣으로 여유롭고 시크한 느낌을 강조했다. 특히 앞면 아웃 포켓 디테일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벨트와 함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정청솔이 착용한 크림 컬러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낸다.
쉬즈미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셋업은 스트라이프 셔츠와 함께 스타일링해 클래식하고 깔끔한 무드를 표현했다. 쉬즈미스 관계자는 “모델 정청솔의 고급스럽고 신비로운 분위기가 쉬즈미스 브랜드 무드와 잘 어우러졌으며, 브랜드의 컨템퍼러리한 무드와 시크한 이미지를 더욱 돋보였다"고 말했다.
쉬즈미스의 2025 봄 광고 캠페인은 SNS에서 순차 공개될 예정이며, 캠페인 속 제품들은 온라인 IDF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