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진출국 별 전략 세분화' 수주회 성료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2.14 ∙ 조회수 1,553
Copy Link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진출국 별 전략 세분화' 수주회 성료 27-Image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지난 2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 동안 서울 용산 사옥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2025년 F/W 글로벌 수주회를 진행했다. 이번 수주회는 진출국 내 매장 운영 현황과 마케팅 방식을 전략적으로 공유하고, 홀세일 사업 전개 중인 나라의 성공적인 수주를 지원하는 방향으로 이뤄졌다.

  

수주회 현장에는 홍콩과 마카오, 중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대만, 태국을 포함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진출해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마켓의 주요 바이어들이 참석했다. 더네이쳐홀딩스의 국내 상품기획 및 디자인팀은 직접 바이어들에게 제품을 소개하며, 각 국가별 현지에 맞는 제품을 기획하고 발주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했다.

 

이번 수주회에서 공개한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의 2025년 F/W 컬렉션은 ‘정상을 향한 여정(Journey to the TOP)’이라는 타이틀에 맞춰 일과 일상, 여행에서 느끼는 힐링을 테마로 한 상품군으로 구성했다.

 

라인별로는 아웃도어를 재해석해 차별화된 고급형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조한 ‘NRN(National geographic Return to Nature) 라인’과 자연을 형상화한 그래픽을 가미한 '오리지널 라인', 퍼텍스와 고어텍스 원단을 활용해 고기능성을 강조한 ‘어번 라인’을 선보였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자연 탐험과 환경 보존 등 내셔널지오그래픽이 대표하는 브랜드 고유의 가치와 정체성을 다양한 제품을 통해 더 많은 해외 잠재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전세계 바이어들을 모시고 성공적으로 수주회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상품 R&D는 물론 해외 진출 국가별로 전략을 세분화해 보다 효율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