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발렌시아가·티파니... 패션마켓, 밸런타인 맞아 분주
'불가리' 밸런타인데이 컬렉션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패션 브랜드에서 이를 기념하는 컬렉션 혹은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부터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발렌시아가’ 등 장르는 다양하다. 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디자인으로 담아내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제안하고 있다.
구찌코리아(대표 실뱅 꼴라델)의 구찌는 자체 레스토랑 ‘구찌 오스테리아 다 마시모 보투라 서울(Gucci Osteria da Massimo Bottura Seoul)’을 통해서 밸런타인데이 기념 초콜릿 세트를 출시했다. 해당 초콜릿은 이탈리아 전통 기법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으며, 깊고 풍부한 풍미가 특징이다.
발로나 초콜릿을 사용해 제작했으며 ‘만자리 가나슈 초콜릿’ ‘프랄린 누아제트 초콜릿’ ‘소이 소스 캐러멜 가나슈 초콜릿’ ‘제주 레몬 리몬첼로 가나슈 초콜릿’으로 총 네 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구찌' 밸런타인데이 기념 초콜릿 세트
구찌, 이태리 전통 기법 초콜릿 출시
구찌 오스테리아 다 마시모 보투라는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동일한 가치와 원칙을 공유하는 컨템퍼러리 레스토랑이다. 서울 매장은 지난 2022년 오픈했으며 용산구 이태원로에 위치해 있다.
발렌시아가코리아(대표 소피쿠스토리)의 발렌시아도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했다. 아트워크 레디투웨어를 조명한 캠페인을 통해 밸런타인 시리즈를 선보였다. 에이지드 효과를 더한 후드집업 및 티셔츠는 하우스의 시그니처 오버 사이즈와 스몰 핏으로 구성했다. 또 ‘Happy Valentine’s Day’와 손글씨로 사랑의 시를 더했다.
아티스트 엠마 알빈(Emma Alvin)은 도어 렌즈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맞이하는 설렘을 스틸과 영상으로 담아냈다. 엘레나(Elena), 레돈(Redon), 제이 박(Jay Pak), 모모(Momo)는 풍선, 꽃다발을 들고 등장해 밸런타인데이의 로맨틱 무드를 연출했다.
'발렌시아가' 후드집업 및 티셔츠
발렌시아가, 밸런타인 기념 후디 등 선봬
티파니코리아(대표 이승연)의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는 밸런타인데이 맞아 ‘사랑의 언어(The Language of Love)’ 캠페인을 공개한다. 플라톤, 엘라 휠러 윌콕스, 다이앤 애커먼 등 유명한 시인과 작가들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시적인 헌사를 통해 시간과 공간을 넘어선 진정한 관계와 사랑을 표현한다.
플라톤의 ‘파이드로스(Phaedrus)’ 작품 속 ‘사랑의 광기는 하늘의 축복 중 가장 큰 축복이다’ 명언과 루미(Rumi)의 ‘천 개의 반쪽짜리 사랑을 버려야 하나의 온전한 마음을 집으로 가져올 수 있다’ 등 사랑에 관련된 메시지들을 활용했다.
불가리코리아(대표 이정학)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는 기프트 셀렉션을 공개했다. 주얼리부터 핸드백, 향수, 워치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다. 세르펜티 바이퍼 컬렉션, 비제로원 컬렉션, 디바스 드림 컬렉션 등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티파니' 캠페인
티파니·메시카 등 사랑 주제 캠페인 공개
메시카그룹(회장 발레리 메시카)의 프렌치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메시카’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파리 몽마르트에 위치한 호텔 파르티퀼리에를 배경으로, 사랑을 기념하는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 속에서는 모델들이 메시카의 아이코닉 컬렉션들을 착용하고, 호텔 파르티퀼리에의 자유롭고 강렬한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밸런타인데이를 메시카만의 대담하고 독창적인 스타일로 표현했다.
싱가포르 대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를 운영하는 찰스앤키스사우스코리아(대표 퐁쉬벵)에서는 2025 밸런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컬렉션은 다채로운 색상과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실루엣을 특징으로 한다.
'메시카' 캠페인
메트로시티, 밸런타인 기념 프로모션 진행
하트 실루엣 모티브의 클래식한 메리제인 슈즈는 짙은 버건디 색상뿐만 아니라 매치하기 쉬운 블랙, 화이트, 베이비 핑크로 선보이며, 메탈릭 하트 클러치는 기쁨과 사랑을 표현해 주는 아이템으로 유쾌한 감각을 더하고 있다.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에서 전개하는 ‘메트로시티주얼리’가 화이트&핑크 오팔 등 천연 원석을 활용해 2025 S/S 시즌 NEW 라로사 컬렉션을 선보였다. 장미를 모티브로 해 기존 베스트 라인이었던 라로사의 컬러를 확장했다. 자연에 대한 신비로움, 자연 그대로의 ‘아웃도어 테라피’ 시즌테마를 담아 꽃이 피어나는 과정을 랩그로운 다이아와 다양한 천연 원석을 활용해 표현한 것이 특징.
메트로시티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3일까지 전국 메트로시티 백화점 매장에서 브랜드 단독 기획전 ‘Be My Valentine's Day’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14K 골드 커플링과 골드&실버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찰스앤키스' 캡슐 컬렉션
'메트로시티' 컬렉션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