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임 성공' 이나영 푸마코리아 대표, 러닝 사업 확장한다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2.11 ∙ 조회수 4,077
Copy Link

'연임 성공' 이나영 푸마코리아 대표, 러닝 사업 확장한다 27-Image


탁월한 마케팅 성과로 최근 연임에 성공한 이나영 푸마코리아 대표가 러닝 사업 지속 확대를 예고했다. 최근 안정화 '포에버런 나이트로 2', 레이싱화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엘리트 3' 등을 출시하며 러닝화 라인업을 다각화한 데 이어, '서울레이스' 스폰서십을 체결하며 러닝에 대한 브랜드의 진정성을 전하겠다는 전략적 행보를 보인 것.


지난 10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서울 도심을 질주하며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하프 마라톤 대회 ‘서울달리기(SEOUL RACE, 이하 서울레이스)‘의 공식 파트너가 됐다. 올해를 시작으로 2027년까지 3년 간 대회 공식 용품 후원사로 활동한다. 스폰서십을 통해 러닝 시장 내 존재감을 확대하고 고객 접점을 늘리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올해 23회째 맞는 서울레이스는 서울특별시와 동아일보가 공동 주최하는 하프 마라톤 대회다. 청계광장 앞 세종대로에서 출발해 광화문광장-경복궁-청와대-숭례문-청계천 등 서울 대표 명소를 누비는 코스로, 매해 러닝을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언덕이 거의 없는 평탄한 코스로 구성해 1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참여하는 대표적인 도심 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대회는 10월 12일 열리며 하프코스와 11㎞ 코스로 나눠 진행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푸마는 서울레이스 공식 용품 협찬사로서 참가자를 비롯해 운영 스태프, 자원봉사자 등 대회 구성원 전원에게 기능성 티셔츠, 러닝 양말 등 대회 공식 굿즈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전반적인 대회 브랜딩에 참여해 스타트/피니시 라인을 비롯한 코스 곳곳을 시각적으로 한층 풍성하게 채울 계획이다.

 

이 대표는 “한국 러닝 문화 발전을 이끌어 온 서울레이스와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 푸마는 스포츠를 통한 도전과 혁신을 핵심가치 삼고, 전 세계 러너들에게 최상의 퍼포먼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 대회가 더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푸마는 10월 개최될 서울레이스로 이어지는 긴 여정 앞서 러닝 팝업스토어, 브랜드 러닝크루 등 다양한 연계 이벤트를 마련해 러너들에게 풍부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건강한 러닝 문화가 확산되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 인사·구인·구직 관련 사이트 ‘FS컨설팅’ 둘러보기(클릭)

☞ 헤드헌팅 의뢰 프로세스 알아보기(클릭)

☞ 구인·구직 의뢰 바로가기(클릭)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