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GH, 신규 짐웨어 브랜드 '락플레이트' 론칭
GBGH(대표 김훈도)가 국내 짐웨어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프리미엄 퍼포먼스 짐웨어 브랜드 '락플레이트(ROCKPLATE)'를 론칭한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고기능성 소재 △맞춤형 핏과 다양한 라인업 △차별화된 전략으로 포화된 스포츠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브랜드 로고는 바벨 운동과 플레이트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며 대조를 이루는 강렬한 컬러는 브랜드의 에너지와 도전 정신을 상징한다. 단순한 운동복이 아닌 균형 잡힌 신체와 건강한 정신을 추구하는 현대인을 위한 짐웨어를 제안한다는 다짐을 담았다.
락플레이트는 운동이 삶의 일부분인 남성과 여성 그리고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 자신의 가치를 입증하는 현대인을 핵심 타깃으로 한다, 프로 운동 선수부터 피트니스 매니아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소비층을 고려해 제작했으며, 다양한 체형과 운동 스타일을 반영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상품을 살펴보면 바벨 운동, 스트리트 패션, 피트니스 문화를 결합한 대담하고 창의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감각적인 디자인뿐 아니라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운동 중 효율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통기성, 신축성, 내구성 등 세심한 부분까지 고려해 상품을 개발했다고 한다.
짐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운동으로 발달한 신체를 고려한 맞춤 핏과 패턴을 제공한다. 몬스터핏, 머슬핏, 오버핏 등 다양한 체형과 운동 목적에 맞춘 라인업을 구성해 고객 개개인이 자신의 강점을 극대화하고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머슬핏은 단련된 어깨와 가슴 근육의 움직임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탄탄한 핏이 특징이며, 뛰어난 신축성의 소재로 자유로운 움직임을 지원한다. 오버핏은 벤치프레스, 숄더프레스 등 가동 범위가 큰 상체 운동 시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여유로운 어깨 너비와 길이를 적용했다. 몬스터핏은 근육이 많고 체구가 큰 사람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몸이 축소돼 보이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깨선을 낮게 제작하는 등 체형의 특성을 세심하게 반영했다.
GBGH 관계자는 "락플레이트는 김훈도 GBGH 대표의 리더십 아래 스포츠 산업에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실무진이 함께 탄생시킨 브랜드"라며 "기존의 획일적인 디자인과 포화된 시장을 벗어나, 독창적인 디자인과 고기능성 소재를 결합한 차별화된 제품군을 통해 운동을 사랑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