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엔지코리아 지프, 부산 광복점·전주점 매출 호조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2.07 ∙ 조회수 2,093
Copy Link

제이엔지코리아 지프, 부산 광복점·전주점 매출 호조 3-Image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의 아메리칸 프리미엄 브랜드 ‘지프’가 지난 연말에 오픈한 부산 광복점과 전주점 신규 매장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전주점의 경우 20대부터 30대 소비자의 유동 인구가 많은 전주 객사에 위치해 젊은 고객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부산 광복점은 부산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에게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일부 키즈 라인도 함께 입점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프는 올해 빈티지 트렌드에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헤리티지 컬렉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빅 로고 시리즈’ 등 감각적인 스타일을 앞세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2024 F/W 시즌 컬렉션에서는 야상 패딩, 숏 패딩 등 아이템이 베스트셀러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는 2025 S/S 컬렉션에서는 더욱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프(Jeep) 관계자는 “이번 부산 광복점과 전주점 신규 오픈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영향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라며 “앞으로도 지프만의 감성과 감각적인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지프의 모든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인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