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2025 라이선스 북인북 6] 스타 마케팅 강화 목표 '까르벵'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2.04 ∙ 조회수 995
Copy Link
문코퍼레이션(대표 문영복)에서 전개하는 ‘까르벵’이 올해 스타 마케팅 등 다각화된 홍보 전략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파트너를 찾는 데 집중한다. 모던하고 시크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토털 브랜드 까르벵은 오트쿠튀르 의상실을 시작으로 글로벌까지 점진적으로 사업을 확대해 왔다. 올해는 의류를 비롯해 비치웨어, 이너웨어, 청바지, 잡화류 등 새로운 서브 라이센시를 모집한다는 계획이다.
관련 기사
✔ [2025 라이선스 북인북 1] 론칭 80주년 맞은 프렌치 스타일 '엘르'
✔ [2025 라이선스 북인북 2] 이탈리아 럭셔리 '로베르타디까메리노'
✔ [2025 라이선스 북인북 3] 세인트스코트 등 라이선시 확대 '피앤피'
✔ [2025 라이선스 북인북 4] 토털 코디 지향, 프랑스 패션 '기라로쉬'
✔ [2025 라이선스 북인북 5] 라이프스타일 공략, 파리지앵 감성 '리센시아'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5년 2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는 매월 패션 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제공합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