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에러, 피규어·토이 ‘메디콤토이’와 협업 컬렉션 출시
파이브스페이스(대표 오승한)의 패션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아더에러(ADERERROR)’가 일본의 피규어 ·토이 전문 브랜드 메디콤토이(MEDICOM TOY)와 협업해 베어브릭(BE@RBRICK)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더에러와 메디콤토이는 지난 2021년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출시 직후 빠르게 품절되며 큰 인기를 얻었다. 4년 만에 선보이는 아더에러와 베어브릭의 새로운 에디션은 ‘베어 인 마인드(BE@R IN MIND)’라는 타이틀로 컬렉터의 마음에 오래도록 남을 특별한 아트 토이를 선보인다.
투명한 소재로 제작한 이번 컬렉션에서는 아더에러의 블루 아이덴티티를 순수하고 명료하게 전달한다. 베어브릭에 블루 컬러가 자연스럽게 번지는 모습을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했다. 또 베어브릭의 심장부에 아더에러의 메인 로고인 테트리스 로고를 넣어 새로운 생명력을 창조하고, 중요한 본질이 중심에서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100%(7cm), 400%(28cm), 1000%(70cm)까지 총 3가지 크기로 출시하며 모두 한정 수량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사전 예약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더에러의 사전 예약 시스템, 아더 스탠바이(ADER STANDBY)를 통해 24시간 동안 진행한다. 참여한 고객에게는 공식 론칭 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링크를 개별 발송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더에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2월 7일 아더에러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공식 론칭할 예정이며, 2월 8일부터 전국 아더에러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선보인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