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로즈 오또 가든' 팝업스토어 성료
유해의심성분 없는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대표 이진민)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 ‘로즈 오또 가든’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아이소이는 지난 1월 10일(금)부터 2월 2일(일)까지 핑크빛 장미로 가득한 로즈 오또 가든이라는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사전 예약 전 기간 매진을 기록하고, 현장에는 웨이팅 인원까지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이번 로즈 오또 가든 팝업스토어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의 가치를 직접 경험하고,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팝업스토어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느껴지는 로즈 오일의 향기와 함께 오일의 생명력을 시각적으로 구현한 ‘키네틱 포토존’ 로즈 오또를 함유한 제품의 전 라인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까지 구성했다.
재미적인 요소도 놓치지 않았다. ‘로즈 오또 가든 투어’에 포함된 ‘로즈 오또’에 얽힌 스토리를 알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이를 바탕으로 현장 퀴즈나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마련해 현장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투어 완료 시 올리브영 세럼 부문 12년 판매 1위를 기록한 잡티로즈세럼 본품부터 미간아이패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만족도를 높였다.
실제로 팝업스토어 방문객은 온라인 후기를 통해 “생화를 주는 이벤트가 참신했고, 로즈 오일에 대해 배울 수 있어 알찬 팝업이었다” “기분 좋은 선물을 받은 것 같다” “예쁜 꽃들이 장식되어 눈호강 하고 왔다” 등 호평을 쏟아냈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선의 성분으로 최고의 피부 변화를 전하고자 하는 아이소이의 진심과, 그 진정성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로즈 오또 성분을 깊이 있게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피부에 가장 좋은 원료를 사용한다는 브랜드 원칙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의 브랜드 시그니처 성분이자 이번 팝업의 메인 컨셉이었던 불가리안 로즈 오일 오또(로즈 오또) 성분은 3천송이의 장미에서 1g추출되는 귀한 원료다. 아이소이는 다양한 로즈 오일의 종류 중에서도 로즈 오일의 성지라 불리는 불가리아 카잔락 계곡에서 재배된 장미를 활용, 물로만 끓여 증류 추출한 1차 추출 오일 로즈 오또만을 사용하고 있다. 해당 성분은 유효성분의 함량이 높은 고순도 오일로, 성분입자가 매우 작아 피부에 빠르고 깊이 스며들어 확실한 피부개선 효과를 전하는 것은 물론, 비타민 A, C성분이 풍부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