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크록스, 울트라 컨투어 아웃솔 특징 '베이 클로그’ 3년 만에 재출시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1.23 ∙ 조회수 688
Copy Link
크록스코리아(대표 양승준)의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3년 만에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베이 클로그(Bae Clog)’를 재출시했다. 팬들의 요청으로 돌아온 ‘베이 클로그’는 2025 신발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미니멀하고 슬림한 디자인 흐름을 고려한 제품이다. 기존 크록스의 다양한 라인업 중 차별화된 울트라 컨투어 아웃솔을 적용해 보다 슬림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베이 클로그는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성이 특징이며 아이코닉한 룩과 실루엣을 제공한다. 특히 감각적인 무드의 새로운 컬러와 대담한 디자인으로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한층 돋보이게 표현할 수 있다.
베이 클로그는 과감한 6cm 높이의 굽과 독특한 울트라 컨투어 아웃솔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당당하고 페미닌한 매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발 뒤꿈치와 토 박스, 발목을 감싸는 텍스처드 디테일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새로운 베이 클로그는 총 6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일상부터 특별한 자리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화이트, 블랙, 오렌지시클, 드래곤 프루트, 키위는 크록스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개하며, 본 컬러의 경우 온라인몰 단독 상품으로 크록스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