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패션비즈 2025년 2월호 발간 ... 패션 IP 비즈니스 등
패션비즈 본지가 2025년 2월호를 발간했다. 이번 2월호는 K-패션의 한 축으로 자리잡은 IP(지식재산권) 비즈니스 마켓을 심층 분석했다. 'MLB'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 '내셔널지오그래픽' '마르디메크르디' 등 IP 비즈니스에 적중한 이들 브랜드의 전략은 무엇일까.
이와 함께 ▲인공지능(AI) ▲컨비니언스(Convenience) ▲유틸리티(Utillity)로 모아지는 2025 패션 마켓 핵심 키워드 3가지, 스포츠·아웃도어 강세 속 올해 새롭게 론칭하는 33개 신규 브랜드 동향, 여성복 다크호스로 부상한 니트 특화 브랜드 등을 취재했다.
더불어 잠옷 45년 가업을 이어가는 김여미 & 신형국 부부 경영인 인터뷰, 초격차로 벌어진 백화점 양극화 속 국내 패션 브랜드들 생존 전략, 다운 혼용률 논란 없는 아웃도어 브랜드들 비법, 올해 1000억을 향해 달리는 이너웨어 신흥강자 딥다이브, 핫한 젠지 패션 브랜디멜빌 등을 만나 보시죠.
또 9조 규모 미국 랄프로렌 성공 스토리, 옛 영광 되찾기에 나선 신세계인터내셔날, K-패션·뷰티 총집결된 서울 명동상권, 올해 성장이 기대되는 이머징 브랜드 7, 진화하는 팝업스토어 트렌드과 마켓 흐름을 조명한다. 해외 기사에서는 루이비통 초콜릿 등 패션과 푸드의 만남을 들여다봤다.
국내외 패션ㆍ유통 소식으로 꽉 채운 패션비즈 2월호를 놓치지 마세요!
패션비즈 2025년 2월호 표지
잠옷 45년 가업을 이어가는 김여미 & 신형국 캄미어패럴 대표
K-패션 한 축으로 자리잡은 라이선스 브랜드 성공 전략
올해 론칭하는 33개 신규 브랜드 동향
핵심 키워드 3개로 본 2025 패션 마켓 흐름
초격차로 벌어진 백화점 양극화 속 패러다임 바뀐다
다운 혼용률 논란 없는 아웃도어 마켓 비법은?
패션 사업 다시 강화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
연매출 9조 규모 랄프로렌 성공 스토리
명동으로 속속 모이는 K-패션·K뷰티 누가 잘되나?
'베리시' 등 이너웨어 신흥강자 딥다이브 분석
2025년 기대되는 이머징 브랜드 7개 어디?
패션과 푸드의 만남, "푸디젠 잡아라"
북인북-패션 라이선스 브랜드 에이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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