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할인 열풍 ... 지그재그 '2025 직잭 설날' 선봬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에서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설을 맞아 설빔, 선물 등을 최대 9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2025 직잭 설날' 프로모션을 2주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에드모어’ ‘리얼코코’ ‘니어웨어’ ‘미니뽕’ ‘데일리쥬’ 등 인기 쇼핑몰들을 비롯해 ‘미쏘’, ‘스파오’ ‘시야쥬’ ‘로제니크’ ‘스킨푸드’ ‘롬앤’ ‘풀리오’ ‘보다나’ ‘로그몰’ 등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 3800여개가 참여해 최대 95%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행사는 설 황금연휴를 앞둔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1차, 27일부터 2월 3일까지 2차로 나눠 진행한다. 쿠폰팩, 포인트 지급, 특가 할인, 이벤트 등 주차별 풍성한 혜택과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재미 요소를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프로모션 참여 스토어 상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쿠폰팩과 3000원 중복 쿠폰을 전 고객에게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시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자정에는 최대 9만 원의 포인트를 랜덤으로 지급하는 ‘복주머니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운 부적을 많이 모을수록 쿠폰 당첨 확률이 올라가는 ‘새해 부적 모으기’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샤넬 귀마개 시어링 램스킨’ ‘르메르 크루아상 코인 펄스, ‘루이비통X무리카미 코인 펄스’ 등 1030세대 여성 고객에게 인기 있는 상품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베이델리’ ‘슬로우앤드’ ‘블랙업’ 등의 쇼핑몰 상품을 25일까지 주문 시 27일에 받아볼 수 있는 '직진&빠른배송 특가'를 운영한다. 뷰티 선물세트, 푸드, 이너뷰티 등 뷰티 상품과 마사지 기기 등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제안하는 '설날 선물 특가'를 비롯해 쇼핑몰, 브랜드 패션, 뷰티, 라이프 등 인기 스토어 상품을 릴레이 특가로 선보이는 '스토어 특가', 50% 이상의 고 할인율 상품을 모은 '반값 특가' 등을 마련했다.
카카오스타일 측은 “올해 첫 황금연휴인 설 연휴 기간을 맞아 명절 선물, 설빔, 여행용품 등을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명절 전후 넉넉한 기간을 잡고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며 “올해는 선물용으로 적합한 뷰티와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강화하고 고객 이벤트를 다채롭게 준비한 만큼 합리적이고 즐거운 쇼핑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