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주얼리, 리뉴얼 라인 '뉴 1992 페를라' 출시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1.16 ∙ 조회수 1,558
Copy Link

메트로시티주얼리, 리뉴얼 라인 '뉴 1992 페를라' 출시 3-Image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의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주얼리'가 2025 S/S 시즌 컬렉션으로 ‘뉴 1992 페를라(PERLA)’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진주의 클래식한 감성을 담아 기존 ‘1992 페를라’를 새롭게 리뉴얼한 주얼리 라인으로 컨템포러리한 메트로시티주얼리만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뉴 1992 페를라 컬렉션은 진주를 부드럽게 감싸는 반짝이는 스톤과 메탈 라인이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한다. 특히 스톤 라인 모티브를 사선으로 연출한 디자인을 통해 메트로시티의 독보적인 우아함을 보여준다. 네크리스 외에도 이어링, 브레이슬릿, 이어 커프 등으로 구성되어 페미닌룩부터 포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브랜드 담당 관계자는 “1992 페를라 컬렉션은 기존 1992 페를라를 리뉴얼하며 더욱 컨템퍼러리한 무드를 더해 감각적인 주얼리를 찾고 있는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겨울철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 구성으로 연인이나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새해 주얼리 기프트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을 비롯한 메트로시티주얼리의 다양한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개한다. 오는 2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뉴 1992 페를라 출시 기념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