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스투시’ 국내 시장 직진출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1.14 ∙ 조회수 7,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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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스투시’ 국내 시장 직진출 3-Image


글로벌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스투시’가 국내 시장에 직접 진출한다. 기존에 카시나가 운영하던 오프라인 매장 ‘스투시 챕터 서울’의 운영권을 스투시코리아(코리아트라이브유한회사)가 확보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모두 스투시코리아에서 직접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직진출을 통해 어떤 변화가 이루어질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일각에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스토어간 가격 차이가 해결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최근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발생한 가품 논란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번 변화로 인해 이러한 문제들이 해결될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추가 오프라인 매장이 오픈될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현재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오프라인을 제외하고 다른 플래그십스토어나 단독 매장은 없는 상황이다. 스투시코리아의 공식적인 입장문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황이다.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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