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구찌 스토어 리뉴얼 오픈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1.14 ∙ 조회수 2,131
Copy Link


구찌,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구찌 스토어 리뉴얼 오픈 39-Image


케어링그룹(대표 프랑수아 앙리 피노)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새롭게 단장한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구찌 스토어를 공개했다. 새로워진 구찌 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1층에 위치한다. 여성 레디투웨어와 핸드백, 레더 제품부터 슈즈 및 액세서리 등 다채로운 구찌 제품들을 선보인다.

 

핸드백 셀렉션에서는 하우스의 상징적인 핸드백 라인인 구찌 홀스빗 1955와 구찌 재키에서부터 구찌 블론디와 구찌 B 백, 재키 노떼, 구찌 다이애나, 그리고 구찌 오피디아와 GG 마몽까지 다채로운 라인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여성을 위한 레디투웨어와 레더 소품, 슈즈 및 실크 제품과 벨트, 그리고 구찌 아이웨어 제품까지 선보인다.

 

새로워진 구찌 스토어는 구찌의 독보적인 미학과 현대적 우아함이 조화를 이룬다. 내부 인테리어 전반에서는 이탈리아 디자인의 가치 중 하나인 높은 품질, 진정성,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이 담긴 미니멀한 무드가 눈에 띄며, 이는 하우스의 컬렉션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러한 미학은 2023년 12월에 새 단장을 마치고 새롭게 오픈한 밀라노의 몬테 나폴레오네 부티크에서부터 선보이고 있다.

 

밖에도 이탈리아의 역사적인 건축물에 사용된 대리석을 재해석한 현대적이고 독창적인 무드의 대리석 플로어와 애시드 옐로 색상의 카펫은 스틸 소재로 제작된 빌트-인 디스플레이 및 가구들과 조화를 이루어 스토어 전반에 세련되고 현대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여기에 세심하게 선별된 까시나(Cassina)와 비앤비 이탈리아 가구들 또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가 추구하는 현대적 비전을 잘 담아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