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히마&알라야' 판매율 70% ... 여성 다운 판매 호조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1.14 ∙ 조회수 1,484
Copy Link

블랙야크 '히마&알라야' 판매율 70% ... 여성 다운 판매 호조 27-Image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블랙야크'가 겨울 강추위 속에서 여성 다운 상품 판매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겨울 시그니처 다운 시리즈인 '히마&알라야'의 여성 상품군이 특히 반응이 좋다. 코트형 스타일로 따뜻하면서도 일상 속 실용성이 높아 1월 12일 기준 판매율 70%를 넘어선 것.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여성 히마 WSP 다운 재킷’이다. 그중 히마 캠페인 영상과 화보에서 아이유가 착용한 더스티 아이보리 컬러는 90%에 육박하는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코트를 연상시키는 등쪽 플랩 디테일이 허리 라인까지 자연스럽게 떨어지고, 허리 벨트로 우아한 실루엣을 살렸다.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 RDS(책임 다운 기준) 인증 유러피안 구스 다운 항균 충전재 등을 적용해 보온성도 놓치지 않았다. 


또 다른 인기 상품인 ‘여성 알라야 GTX 다운 재킷’ 역시 내장 스트링으로 실루엣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코트형 스타일의 구스 다운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강력한 추위와 비교적 따뜻한 날이 반복되는 올 겨울,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맞물리며 상황에 맞춰 변화를 주어 코트형, 야상형으로 모두 입을 수 있는 여성 다운 제품이 판매 호조세를 견인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히마 & 알라야는 ‘눈이 머무는 곳’이라는 어원을 가진 ‘히말라야’에서 영감을 받아 차별화된 보온 기술력을 녹인 블랙야크의 다운 재킷 라인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