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코벳그린, 이탈리아 럭셔리 버클 셀렉션 선봬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1.13 ∙ 조회수 383
Copy Link
유럽 수입 부자재 전문 기업 코벳그린(대표 오예조)이 패션 디자이너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영감과 방향을 제시할 이탈리아 버클 셀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셀렉션은 이탈리아의 예술적인 디자인과 장인의 정신이 깃든 진정한 럭셔리 아이템으로, 국내에서는 쉽게 만나볼 수 없는 디자인으로 코벳그린만의 특별함을 강조했다.
코벳그린은 이태리 직수입 전문업체로 이태리 액세서리 회사들과 협업해 유통과정을 생략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자재를 제공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버클 셀렉션은 섬세하면서도 독창성 있는 디자인과 깊이 있는 퀄리티, 그리고 손끝에서 느껴지는 묵직하면서도 균형 잡힌 무게감으로 우아함을 더해준다. 또한 디자이너들이 중요시하는 정교한 마감 디테일을 통해 완벽함을 충족시킨다.
특히 가방 장식이나 신발 장식 등 다양한 액세서리에 활용할 수 있는 버클을 포인트로 전체적인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단순 부자재가 아닌, 최근 유행을 선도하는 스몰 럭셔리 스타일의 중심이 될 수 있는 차별화된 매력을 가진 아이템이다.
코벳그린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한 우아함과 현대적인 세련미를 동시에 담고 있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이너들에게 강력히 추천한다”며 “품질과 디자인 모두에 만족할 수 있는 이탈리아 버클을 통해 패션에 가치를 더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