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브랜드 정체성 강화’ 엘엠씨(LMC), 정규 컬렉션·에센셜팩 눈길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1.10 ∙ 조회수 1,487
Copy Link
레이어(대표 신찬호)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엘엠씨(LMC)’가 2025 S/S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한다. ‘새로운 유산(The New Legacy)’라는 타이틀 아래, 레트로 스포츠웨어, 워크웨어, 밀리터리 웨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실용성과 트렌드를 동시에 담아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과거의 유산과 현대적 감각을 결합한 디자인을 통해 다양성과 창의성을 탐구하는 엘엠씨만의 정신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스트리트 무드의 유니섹스 캐주얼 라인 외에도 여성만을 위한 스커트, 스웻, 톱, 파자마 등의 새로운 아이템을 구성했으며, 기존 감도 높은 그래픽에 귀엽고 키치한 요소를 더해 디자인적으로 더욱 탄탄해진 모습을 선보인다.
또 기본 로고와 세련된 그래픽을 적용한 스웻셋업, 티셔츠, 롱슬리브, 헤드웨어, 가방 등으로 구성한 새로운 에센셜팩 라인을 공개한다. 산뜻한 컬러와 카모, 플로럴 패턴이 조화를 이루는 에센셜팩에는 지루함을 덜고 누구나 소화할 수 있는 친근한 소재와 편안한 실루엣으로 오랫동안 활용 가능한 베이직 스타일을 담았다. 다양한 그래픽과 디자인으로 엘엠씨의 방향성과 정체성이 확장되고 있음을 드러냈다.
이번 2025 S/S 시즌 발매를 기념해 오는 1월 15일, 성수동 인근에서 깜짝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서는 총 10명에게 엘엠씨 에센셜팩이 담긴 가방을 증정하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컬렉션 상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