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모이몰른, 덴마크 리빙 브랜드 ‘오이오이’ 론칭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글로벌 베이비웨어 브랜드 ‘모이몰른’이 덴마크 리빙 브랜드 ‘오이오이(OYOY)’를 국내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실리콘 식기류와 니트 소재로 제작한 니트를 주로 선보이며, 외에도 장난감, 모빌 등 다채로운 인테리어 소품을 출시한다. 이번 오이오이 론칭을 계기로 유아동복을 넘어 생활과 공간까지 영역을 확장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다.
2012년 덴마크에서 시작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이오이는 덴마크 항공기의 시그니처인 ‘OY’ 글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레스 이즈 모어(Less is more)’ 슬로건을 바탕으로 덴마크의 디자인 전통과 북유럽 특유의 미니멀리즘을 결합해 심플하고 간결한 무드를 제안하고 있다. 북유럽 감성을 반영한 리빙 및 인테리어 라인업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다. 특히 키즈 라인 ‘오이오이 미니(OYOY MINI)’는 높은 퀄리티의 아기용품으로 이미 국내 직구 열풍을 일으키며 주목받았다.
모이몰른은 앞으로 오이오이의 북유럽 감성을 담은 다양한 카테고리의 라인업을 국내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100% 코튼 니트 소재로 제작된 시그니처 인형과 실리콘 식기류 등을 주요 제품군으로 구성했으며, 따뜻한 분위기의 아이 방을 연출할 수 있는 장난감, 모빌, 나무 블록, 가랜더 등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 외에도 치발기부터 커틀러리 세트 및 컵, 턱받이, 매트 등 실용적인 아이템도 구성했다.
모이몰른은 오이오이 론칭 기념으로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1월 19일까지 오이오이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수량별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이몰른 쑥쑥 멤버십 회원에게는 15% 할인 쿠폰과 3% 적립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덴마크의 대표적인 인테리어 브랜드 오이오이 론칭을 통해 모이몰른이 추구하는 북유럽 감성을 한층 더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아이 방부터 가족이 함께하는 공간에 따뜻한 감성을 더할 오이오이만의 컬렉션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