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x JJJ자운드, 첫 윈터 협업 컬렉션 국내 출시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1.03 ∙ 조회수 2,158
Copy Link

데상트 x JJJ자운드, 첫 윈터 협업 컬렉션 국내 출시 27-Image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와 패션 브랜드이자 디자인 스튜디오인 JJJ자운드(JJJJOUND)가 첫 번째 겨울 협업 컬렉션을 국내에 출시했다.


특유의 세련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며 현대 디자인의 선두주자로 손꼽히는 JJJ자운드와 고성능 스포츠웨어 분야에서 9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데상트의 기술적 전문성이 만나, 시대를 초월하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하며 조화로운 균형을 제시한다. 특히 이번 협업 컬렉션은 알파인 스포츠에서 영감을 얻어 기능성 디자인을 현대 도심 환경에 맞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데상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데상트 서울(DESCENTE SEOUL) 플래그십 스토어, 데상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2025년 1월 3일 오전 11시부터 발매를 시작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겨울철 도심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충족하는 라인업을 선보인다. 라이트 스톰 블루와 라이트 그레이를 메인 컬러로 채택해 부드럽고 세련된 겨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고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고어텍스 자켓, 경량 다운, 퀵드라이 티셔츠 등 겨울철 외출과 액티비티에 적합한 의류와 더불어, 스키 마스크, 장갑, 캡, 더플백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포함되어있다. 특히 겨울철 레이어링에 최적화된 아이템 구성으로 실용성과 디자인을 아우르는 솔루션을 제안한다.


가장 대표 아이템인 ‘경량 다운 재킷’과 ‘경량 패딩 베스트’는 20d 미니 립스탑 PERTEX® QUANTUM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과 더불어 뛰어난 방풍성과 높은 보온성을 제공한다. 또한 불소 프리 발수 코팅이 적용돼 변화무쌍한 날씨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며 전면부와 후드에는 JJJJound와 데상트의 Allterrain 자수 로고가 더해져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한다. 이 밖에도 UV 차단과 우수한 통기성으로 활동적인 일상에 적합한 ‘퀵드라이 하프집 긴팔 티셔츠’와 피부 접촉을 최소화하며 뛰어난 통기성을 제공하는 미디엄 웨이트 원단의 ‘퀵드라이 반팔 티셔츠’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겨울철 레이어링을 위한 필수 기어로 차가운 환경 속 얼굴 전체를 편하게 덮거나 넥 게이터로 활용 가능한 3 way 구조의 ‘스키 마스크’ 신축성과 습기 흡수 기능이 뛰어난 ‘스트레치 필드 글로브’ 그리고 뛰어난 방수성과 통기성을 선보이는 ‘캡’까지 의류와 용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데상트 관계자는 “이번 협업 컬렉션은 전통적인 퍼포먼스 웨어의 경계를 허물고 스키 슬로프에서 도시 속 거리로 확장한다는 개념의 ‘알파 in 시티(Alpine in city)’ 키워드로 올겨울 새로운 기준의 스타일을 제시한다”며 “이번 협업 컬렉션은 글로벌뿐만 아니라, 국내 대상으로도 온라인 발매가 진행되며 특히 데상트 플래그십 스토어 데상트 서울과 데상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발매돼 그동안 국내에서 경험하기 어려웠던 JJJ자운드와의 협업 컬렉션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데상트와 JJJ자운드의 협업 컬렉션 전 제품들은 국내 데상트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데상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1월 3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예약 판매로 참고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