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르무통, 올해의 신인 배우 '채원빈' 모델 발탁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4.12.27 ∙ 조회수 438
Copy Link
‘편하지 않으면 출시하지 않는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가진, 우주텍(대표 허민수)의 브랜드 ‘르무통(LeMouton)’ 이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이하 ’이친자’)에서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킨 배우 채원빈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채원빈은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이친자’에서 한석규의 딸 ‘장하빈’ 역을 맡아 탁월한 연기력과 강렬한 존재감으로 극의 중심을 이끌었다. 이어 최근 새롭게 방영중인 KBS 드라마 ‘수상한 그녀’에서는 밝고 명랑한 연습생 ‘최하나’ 역을 소화하며 대조적인 매력을 뽐내 새로운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채원빈을 모델로 발탁한 르무통은 자체 기술력과 30년 직조 노하우를 더한 특허받은 메리노 울 원단 H1-TEX(에이치원텍스)를 활용한 신발 브랜드다. 제품력을 먼저 인정받아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높은 소비자 만족을 넘어 부모님, 자녀, 연인 등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르무통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는 채원빈을 모델로 발탁하며, 어떤 날과 어떤 길이든 다 양한 상황에서도 한결같이 편안한 걸음과 함께하라는 메시지를 담은 ‘걸을 땐 르무통’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