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빅데이터 기반 큐레이션 '홀리데이 기프트' 진행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오늘 16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연말 선물 아이템을 엄선해 추천하는 ‘홀리데이 기프트’ 행사를 진행한다. LF몰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총 약 113만개 제품을 ▲트렌드별 ▲브랜드별 ▲카테고리별(여성, 남성, 스포츠, 리빙 등)로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가정의 달이나 추석처럼 선물 수요가 높은 시즌 LF몰의 ‘선물하기’와 ‘선물포장’ 서비스를 통해 많이 주고받은 제품과 더불어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을 추천한다. 백꾸(백+꾸미기)를 위한 키링, 퍼 소재 액세서리, 크리스마스 장식 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헤지스’ ‘바버’ ‘질스튜어트’ 등 인기 브랜드별 제품과 MD가 직접 선정한 여성, 남성, 키즈 등 카테고리별 선물도 선보인다.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도 준비했다. ‘닥스’, 헤지스, ‘아떼’ 등 자사 브랜드의 선물 포장 가능 품목에 한해 깔끔하게 선물 포장이 된 채로 수령하거나, 포장재(쇼핑백, 리본, 박스)를 동봉받아 카드 등 원하는 내용물을 추가해 직접 포장할 수 있다.
LF몰 관계자는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다년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품을 엄선해, 고객들이 빠르고 스마트하게 선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더욱 특별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LF몰은 이 외에도 연말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큐레이션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홀리데이 스타일링을 위한 패션 아이템과 방한 액세서리, 연말 파티를 위한 홈데코 아이템, 화려한 패키징이 돋보이는 뷰티 아이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