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소닉, 2024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4.12.11 ∙ 조회수 1,529
Copy Link

듀얼소닉, 2024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27-Image


당신의 아름다움을 첫 번째로 생각하는 글로벌 K-뷰티 디바이스 대표 브랜드 듀얼소닉(대표이사 박종철)이 소비자가 선택한 2024 최고의 브랜드에 선정되며 뷰티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소비자가 선택한 2024 최고의 브랜드’는 조선일보에서 주최,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가운데 각 산업 분야에서 차별성과 좋은 품질, 지속 가능성 그리고 소비자와의 소통지수, 선호도 등을 바탕으로 소비자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최고의 퍼스트(First) & 베스트(Best) 브랜드를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여 시상한다.


듀얼소닉(Dualsonic)은 듀얼레이어 하이푸(Dual Layer HIFU) 독점 특허 기술과 업계 유일의 7가지 주파수의 3중 고주파 기술로 피부 주름과 탄력, 리프팅에 즉각적인 효과를 보이는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알파ㆍ프로페셔널ㆍ맥시멈ㆍ알토 등 4가지 뷰티 디바이스 제품으로 아름다움을 되찾고자 하는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며 크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처럼 듀얼소닉 뷰티 디바이스는 오롯이 고객의 아름다움만을 생각하는 가운데 뷰티 산업에서 깊이의 차이와 탄력의 차이를 만드는 업계 ‘최초의 기술력’과 ‘유일한 기술력’ ‘최고의 효과성’을 선보이며 K-뷰티 산업과 문화를 이끌어 간다는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듀얼소닉은 뷰티 디바이스 외에도 고객들의 피부 탄력과 주름개선, 보습 그리고 건강까지 생각한 건강기능식품인 이너뷰티 ‘듀얼소닉 뷰티루틴(모닝샷ㆍ나이트샷ㆍ데이샷ㆍ구미젤리ㆍ스틱젤리) 5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되고 효과적인 뷰티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다.

 

듀얼소닉은 “2024 최고의 브랜드로서 우리 듀얼소닉을 소비자들께서 직접 선정을 해 주심에 무한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오늘의 성과와 지금 순간의 평가에 절대 만족하지 않고, 고객의 아름다움만을 생각하면서 꾸준하게 아름다움을 위한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비자가 선택한 2024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어 뷰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듀얼소닉은 롯데면세점(제주점)과 신세계면세점(인천국제공항), 신라면세점(장충점) 등 주요 면세점에 입점하였으며 오는 12월 18일에는 신라면세점(제주점)에도 신규 입점하는 등 글로벌 K-뷰티 시장에서 인정을 받은 기술력과 성과를 바탕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