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더스, 2024 A/W 일본 릴레이 팝업 성황리에 마무리
특정 패션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고민 없이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 ‘네이더스(NEITHERS)’가 일본 현지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지난 11월 2일(토)부터 11월 19일(화)까지, 약 2주간 일본 전역에서 릴레이 팝업스토어 <Japan Circuit>를 열었다.
도쿄 나카메구로 지역에 위치한 일본을 대표하는 편집숍 1LDK, 이시카와현 가나자와시의 HAKU와 KOKO에서 연달아 진행한 행사에서는 네이더스의 2024 가을 겨울 컬렉션 전 제품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특히, 행사 기간 1LDK에서 네이더스 컬렉션 아이템 구매 시, 두 브랜드 간 협업으로 만든 에코백과 티셔츠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네이더스의 2024 가을 겨울 컬렉션의 주제는 ‘THE PIONEER’로 기존의 틀을 부수고 자신만의 길을 개척한 사람들의 스타일을 재현했다. 예술과 대중문화의 경계를 허문 앤디 워홀(Andy Warhol)의 항공 점퍼와 전통적인 규범과 기대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을 개척한 리암 갤러거(Liam Gallagher)의 야상 재킷이 대표적인 예시다. 이 외에도 어니스트 헤밍웨이(Ernest Hemingway), 스티브 잡스(Steve Jobs) 등 개척자 열여덟 명의 모습을 제품과 룩북에 담아냈다.
깐깐한 일본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해 단순히 겉으로 보이는 스타일 뿐만 아닌, 기본에 충실한 원단과 봉제, 그리고 직접 입었을 때 느껴지는 숨은 디테일까지 신경 쓴 것이 돋보인다.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인 크리에이더 데님 팬츠는 최고급 데님으로 분류되는 쿠로키 오카야마산 데님으로 만든 데 이어, 봉제 부분에 히든 포켓을 추가하여 품질과 디자인을 모두 잡았다.
원덕현 네이더스 디렉터는 “일본에 네이더스를 소개하는 첫 팝업스토어임에도 불구하고 예상보다 많은 분이 찾아주셔서 놀랐다”라며 “앞으로도 타협하지 않고 품질과 디자인 모두 뛰어난 제품을 만들어 일본 고객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컬렉션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