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시그니처 제품 '스테롤 다운 시리즈' 업그레이드 출시
'아이더' 스테롤 S 윈드스토퍼 롱 다운재킷
아이더(대표 정영훈)의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브랜드의 시그니처 다운 ‘스테롤(STELOL) 다운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해당 시리즈는 지난 2017년 출시한 이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이더의 대표 벤치 다운재킷이며, 이번 시즌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안감과 심리스 공법을 적용했다.
방풍성과 투습성을 위해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안감을 사용했으며, 봉제선을 최소화하는 심리스 공법을 적용해 냉점을 보완하고 다운 삼출 현상도 최소화했다. 겉감으로는 발수 기능의 2L 소재를 사용해 일상 속 마주할 수 있는 가벼운 눈과 비 등으로부터 젖는 것을 막아준다.
대표 제품인 스테롤 S 윈드스토퍼 롱 다운재킷은 무릎까지 떨어지는 긴 기장의 제품이며, 스테롤 L 윈드스토퍼 롱 다운재킷은 스테롤 S보다 총기장이 약 14cm가량 길게 디자인됐다.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할 수 있도록 밑단 트임을 적용했다. 또 이중 넥, 이중 소매, 이중 지퍼 등 보온성을 위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탈부탁 후드 + 다운 충전재 적용
후드 부착형이며 구스 다운 충전재가 적용됐다. 색상은 스테롤 S의 경우 아이스 그레이, 오트밀 그레이, 블랙, 카본 4가지이며 스테롤 L은 오트밀 그레이와 블랙 2가지다. 두 제품 모두 유니섹스 제품이며, 등판에 고주파 에버폼 입체 로고를 적용했다.
이 외에도 트렌디한 푸퍼형의 남성용 ‘스테롤 P 윈드스토퍼 다운’과 여성용 ‘스테롤 Q 윈드스토퍼 다운’, 베이직한 미들 기장의 ‘스테롤 M 윈드스토퍼 다운’ 등도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대표적인 롱 다운재킷으로 출시 이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인 스테롤 다운 시리즈를 더욱 향상된 보온성과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벤치 다운 스테롤 다운 시리즈와 함께 본격적인 추위에 대비하며 겨울 스타일을 준비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이더' 스테롤 L 윈드스토퍼 롱 다운재킷
'아이더' 스테롤 L 윈드스토퍼 롱 다운재킷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