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스뉴욕뷰티' 노르웨이 청정수 노티드 매장서 판매 시작
글로엔트그룹(대표 송지원)의 글로벌 럭셔리 뷰티&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뷰티’가 프리미엄 노르웨이 청정수를 오프라인에서도 선보인다. 국내 F&B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 만나 서울 송파구 잠실 노티드월드, 서울 강남구 노티드 청담 스튜디오에서 판매를 시작한 것.
두 브랜드는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하는 ‘세상에서 가장 깨끗한 물’을 콘셉트로 정했다. 바니스뉴욕뷰티의 워터는 두 가지다. 먼저 퓌레스달 워터는 친환경 종이팩 패키지를 선택했다.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지구를 위한 지속가능한 경험을 제공한다. 노르웨이 퓌레스달 지역의 물로, 느끼함이나 미끌거림 없이 가볍고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잠실 노티드월드에서의 노던라이츠 스파클링 워터는 제품 속 기포로 디저트와 완벽한 페어링이 특징이다. 미쉐린 3스타 셰프 안성재의 파인다이닝 디시와 함께 제공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국제 물 시음 대회인 ‘테이스트&디자인 어워즈 2022’에서 스파클링 초저미네랄함량 부문 금메달을 수상하며 워터 소믈리에에게 극찬을 받기도 했다.
바니스뉴욕뷰티 관계자는 “노티드의 도넛은 달콤함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진정한 미식의 즐거움은 균형으로부터 시작하는 법이기에, 바니스뉴욕뷰티의 노르웨이 청정수 두 가지는 디저트의 풍미를 돋보이게 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니스뉴욕뷰티의 노던라이츠 워터는 노르웨이 오세 지역에 위치한 수원지의 물을 UV 살균 등과 같은 별도 가공처리 없이 자연 그대로의 맛에, 탄산 농도를 녹여 탄생시킨 프리미엄 천연 탄산수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