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가 프리미엄아울렛에?' 신세계사이먼, 데일리 쇼핑 경쟁력 강화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4.12.04 ∙ 조회수 1,505
Copy Link

'다이소가 프리미엄아울렛에?' 신세계사이먼, 데일리 쇼핑 경쟁력 강화 27-Image


아성다이소(대표 김기호)의 '다이소'가 부산 프리미엄아울렛에 입점하며 화제를 모았다. 다이소를 유치한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은 국내 프리미엄 아울렛 업계 최초로 다이소를 입점시킨 것을 알리며, 지난 9월 리뉴얼 확장 이후 지속적으로 쇼핑 콘텐츠를 강화하고 '원스톱 쇼핑'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음을 강조했다.


다이소는 지난달 30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신규 확장 공간인 사우스(South)의 테이스트 빌리지 위층에 약 1320㎡(400평) 규모로 문을 열었다. 현재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 매장 중 두 번째로 넓은 공간을 차지했다.


특히 패션과 뷰티 코너에 힘을 준 것이 특징이다. SNS 상에서 화제의 상품인 'VT 리들샷' 등 선풍적 인기를 끄는 K-뷰티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 겨울철 필수 품목인 기능성 발열 내의부터 올해 신상품인 기모 후드티, 스웻셔츠, 조거팬츠 등 다양한 초가성비 의류 상품 라인업도 구성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연말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크리스마스 데코 용품도 다양하게 선보였다. 이외에도 캐릭터 IP(지식재산권) 협업 한정판 제품 등 발 빠른 신상품 도입으로 아울렛 방문 고객들에게 색다른 발견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지난 9월 리뉴얼 확장 이후 계속해서 입점 브랜드를 보강하고 있으며, 이번에 데일리 콘텐츠를 대표하는 다이소를 입점시킴으로써 테넌트 경쟁력을 한층 강화시켰다. 아울렛 방문 고객들도 해외 명품부터 컨템퍼러리, 골프, 아웃도어 등 패션과 식음(F&B), 데일리 생활용품 장르까지 원스톱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신세계사이먼은 "부산 프리미엄아울렛은 주말 나들이 명소를 넘어서 아울렛 인근 장안, 정관, 일광 등 신도시에 거주하는 약 12만 인구의 매일 생활권을 대표하는 쇼핑센터 역할을 할 것으로 본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어 “아울렛을 찾는 가족단위 고객부터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 라인업을 완성하고 있다”며 “매일 일상 속에서 편하게 방문해서 다양한 아이템을 찾는 재미와 가성비 쇼핑의 즐거움까지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다이소가 프리미엄아울렛에?' 신세계사이먼, 데일리 쇼핑 경쟁력 강화 1361-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