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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오픈 ‘ERA’ 컨템퍼러리 브랜드, 오픈 일주일만에 억대 매출 달성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4.12.02 ∙ 조회수 1,7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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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플르부아에서(대표 이주형) 전개하는 신규 패션 브랜드 ‘ERA’가 지난 11월 19일 론칭 이후 일주일 만에 억대 누적 매출을 달성했다.
ERA 브랜드는 캐주얼 컨템퍼러리 브랜드로, 어디에서나 볼 수 있지만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함을 제안한다.
슬로건 'EVERYWHERE BUT NOWHERE'을 바탕으로, 심플한 실루엣과 성별에 관계없이 모두에게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옷에 담긴 세밀한 디테일들이 각자의 개성과 특별함을 강조한다.
ERA의 첫 캠페인은 옷의 디테일과 질감을 섬세하게 부각시키면서도, 그 속에 담긴 네거티브와 감성을 일관되게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2024 F/W 첫 시즌 컬렉션 메인 아이템인 다운 재킷과 무스탕, 후드 티셔츠는 유명 셀럽들이 착용하여 착용 시 1시간 만에 솔드아웃이 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보였다. 또한 백화점과 유명 플랫폼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이며, 내년 초 여러 플랫폼에서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채널을 넓힐 계획이다.
ERA의 관계자는 “오픈부터 뜨거운 반응과 기대 이상의 성원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좋은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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