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코퍼레이션, '코스닥대상'서 한국거래소 이사장상 수상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4.11.28 ∙ 조회수 814
Copy Link

감성코퍼레이션, '코스닥대상'서 한국거래소 이사장상 수상 27-Image

'2024 대한민국코스닥대상'서 한국거래소 이사장상을 받고 있는 김호선 감성코퍼레이션 대표(왼쪽에서 두 번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기업 감성코퍼레이션(대표 김호선)이 27일(수) 한국거래소 컨퍼런스홀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시상식에서 ‘한국거래소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매 분기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하며 ESG 경영과 주주 친화 정책을 적극 추진한 것에 대해 높이 평가 받았다. 특히 주요 IR 활동을 통해 투자자와 소통을 강화한 점이 긍정적인 요인이었다.


감성코퍼레이션은 2024년부터 자사주 매입 및 소각, 3개년 배당 계획, 기업가치 제고 정책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주주환원 정책을 추진 중이다. 또 4분기 내에 3개년 주주환원 정책을 포함한 기업가치 제고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다.


김호선 감성코퍼레이션 대표는 “한국거래소 이사장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회사의 지속적인 실적 성장과 더불어 주주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경영 전략을 구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주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기업 가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코스닥대상은 2022년부터 국무총리상으로 격상돼 코스닥협회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주최하고 있다. 이 행사는 ▲경영 실적 ▲시장 공헌도 ▲기술 개발 ▲ESG 경영 ▲일자리 창출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해 정량적 평가와 CEO 인터뷰를 포함한 정성적 평가를 거쳐 선정위원회 심의를 통해 수상 기업을 선정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