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MZ세대 사로잡는 팝업 전문 공간 '뉴 웨이브' 오픈
경방타임스퀘어(대표 김담)의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가 MZ세대 고객들을 사로잡기 위해 복합쇼핑몰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 키오스크 매장 공간을 ‘뉴 웨이브(NEW WAVE)'로 새단장했다. 타임스퀘어는 이곳을 팝업스토어 전문 공간과 MZ세대 타깃의 패션잡화 브랜드 매장으로 운영할 생각이다.
타임스퀘어는 약 4주간의 리뉴얼 공사를 거쳐 팝업 전문 공간 뉴웨이브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로 지하 1층 공간은 기존 라이프스타일 매장 중심에서 1030세대 타깃의 다채로운 팝업스토어로 꾸몄다. 오늘부터 내달 5일까지 슈퍼주니어 소속 가수 규현의 솔로 10주년 정규 앨범 ‘컬러스(COLORS)’ 발매 기념 팝업을 진행한다.
타임스퀘어 뉴웨이브에 마련된 규현의 팝업 스토어는 1집 정규 앨범 컬러스의 콘셉트와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공간으로 꾸몄다. 두 가지 버전의 앨범을 비롯해 바람막이, 후드티, 텀블러, 미니파우치 등 다양한 MD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자연의 무한한 생명력에서 영감받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을 선보이는 프래그런스 브랜드 ‘고요이’ 팝업도 열었다.
여기에 국내 뷰티&헬스 브랜드 ‘올리브영’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올리브영 타임스퀘어점은 약 417㎡(약 126평) 규모로 다채로운 뷰티 아이템을 판매할 뿐만 아니라 고객의 피부 상태를 진단하는 스킨스캔(Skin Scan) 서비스, 픽업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에 앞서 지난달 지하 1층과 지하 2층에 각각 1020세대들의 선호도가 높은 ‘카카오프렌즈‘와 ‘아트박스’ 매장을 리뉴얼 오픈하기도 했다. 오는 5일에는 프리미엄 레더 슈즈 브랜드 ‘쿠에른' 신규 매장 운영을 시작한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뉴 웨이브 공간 리브랜딩과 신규 브랜드 유치를 통해 앞으로 고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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