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연말 선물 기획전 '2024 F/W 남성·여성복' 60여종 선봬
세정(회장 박순호)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연말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히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남성복 ‘인디안’ ‘브루노바피’ ‘더레이블’과 여성복 ‘데일리스트’의 2024 F/W 아이템 60여 종을 엄선해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인디안은 올겨울 한파를 막아줄 ‘폭스 퍼 후드 롱 다운’과 함께 총 7가지 컬러로 구성한 솔리드 티셔츠, 부드러운 착용감의 하프집업 니트 등 다채로운 이너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이탈리안 정통 클래식 남성복 브루노바피는 스테디셀러인 셔츠와 넥타이 아이템들을, 라이프 캐주얼 더레이블은 초겨울부터 봄까지 착용 가능한 터틀넥 니트와 비비드 한 색감의 캐시미어 니트 제품들을 선보인다.
다운 점퍼부터 셔츠, 니트 등 구성
데일리스트는 고급스러운 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밍크 트리밍 숏 다운’과 레이어드해 연출하기 좋은 ‘베스트 집업’, 프리미엄 소재의 니트 풀오버 제품들을 특가로 제공한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창립 50주년이라는 뜻깊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추운 겨울,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국민의 옷집’ 웰메이드에서 정성껏 마련한 이번 기획전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웰메이드는 기획전 오픈과 동시에 전속모델 남궁민과 함께한 신규 영상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국민의 옷집’ 웰메이드에서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준비하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