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브랜드 오헤시오, 글로벌 마켓 진출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4.11.25 ∙ 조회수 3,140
Copy Link

최근 국내 팝업을 성황리에 마친 '오헤시오(OHESHIO)'가 글로벌 마켓 진출에 시동을 걸었다. 올해 9월 더현대팝업을 진행한 후 10월 상하이패션위크에 참가했고, 이후 11월에는 성수동에서 또다른 팝업을 진행했다.


올 한 해 진행했던 메이저 유통에서의 팝업과 상하이패션위크를 기반으로, 2025년에는 국내외 유통 확장 및 새로운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2024년 11월에는 해외 온라인몰 론칭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는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일본과 중국, 동남아시아, 미국, 유럽 등 주요 타겟 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화제의 브랜드 오헤시오, 글로벌 마켓 진출  369-Image


오헤시오는 2024년 9월 더현대서울 여의도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는데, 해당 팝업이 브랜드의 스타일과 철학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빈티지 캐주얼을 강조한 디테일과 트렌디한 디자인은 브랜드의 특징을 잘 살린 컬렉션으로, 오헤시오의 성장 가능성을 실감케 했다.


2024년 11월에는 서울 성수동의 무신사 대림창고에서 열린 팝업스토어 ‘CONNECT’ 콘셉트로 24 F/W 신상을 선보이며 젊은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에게 큰 호흥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팝업은 디자인 에이전시 mars939와 협업해, 공간을 독창적인 오브제로 채우며 오헤시오의 빈티지 캐주얼 무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2024 윈터 컬렉션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소개했고, 현장에서는 최대 30% 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이 제공되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11월 11일 첫날에는 다수의 매거진과 인플루언서들이 현장을 방문해, 오헤시오에 대한 높은 관심이 돋보였다.


화제의 브랜드 오헤시오, 글로벌 마켓 진출  1033-Image


또한 지난 10월에는 상하이패션위크에 초정받아 참가하며, 글로벌 마켓 진출에 시동을 걸었다. 상하이 전시에서는 빈티지하면서도 현대적인 캐주얼 스타일을 강조한 컬렉션을 선보였고, 현지 바이어들과 패션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이로 인해 오헤시오는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립하며,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확인했다.


오헤시오는 앞으로도 다양한 국제 전시회와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고히 하고, K-패션을 세계에 알리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최진동 대표는 "성수 팝업과 상하이 패션위크를 통해 브랜드의 글로벌 성장 가능성을 실질적으로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국제 전시회와 팝업스토어 및 오헤시오 플래그샵을 통해 오헤시오만의 무드와 가치관을 전 세계에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