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 ‘메이든폼’ CJ온스타일 홈쇼핑 론칭 방송서 완판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11.21 ∙ 조회수 2,235
Copy Link

그리티 ‘메이든폼’ CJ온스타일 홈쇼핑 론칭 방송서 완판 3-Image


그리티(대표 문영우)가 지난 11월 19일 CJ온스타일 홈쇼핑 독점으로 진행한 ‘메이든폼(MAIDENFORM)’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약 11억원 이상의 방송 주문금액을 통해 199% 초과 매출을 달성했다.

 

이번 메이든폼의 론칭 방송은 홈쇼핑 스타 쇼호스트 이수정이 진행하는 ‘수정샵’에서 진행했다. 수정샵에서 최초로 진행한 언더웨어 상품 방송으로 약 50분만에 주요 사이즈가 매진되며, 방송시간 20분을 남겨두고 조기 종료되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했다.

 

그리티 관계자에 따르면 “메이든폼은 기존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언더웨어 상품들과는 차별화된 강점을 지녔고 이를 알아본 소비자들이 발빠르게 구매를 서둘러 주신 덕에 완판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며 “통상적으로 언더웨어 비수기 시즌임에도 불구하고 역대 급 실적을 기록해 놀랍고, 론칭과 동시에 완판 기록을 달성하여 매우 고무적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 선보인 ‘듀얼 리프트’ 제품은 메이든폼 ‘에브리데이 럭스 라인(EVERYDAY LUXE LINE)’의 신제품으로 이중 보정 기능과 고퀄리티의 소재를 통해 매끄러운 실루엣과 함께 편안하고 안정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입 란제리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계절에 딱 맞는 다채로운 컬러 구성까지 더해져 많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이끌어 냈다.

 

장성민 그리티 사업본부 총괄본부장은 “메이든폼은 이번 런칭 방송을 계기로 고객분들의 니즈에 대해 면밀히 살펴 앞으로의 마케팅과 판매 계획 등에 반영해 나갈 예정”이라며 “고객들이 만족할만한 고퀄리티 제품들을 더 많이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기회들을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