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우리 아이 피부 지켜" 라꾸베, 베이비 라인 출시

백의재 인턴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4.11.20
Copy Link

'라꾸베' 바이아토 올인원 클렌저


해피랜드코퍼레이션(대표 임남희)의 유아 화장품 브랜드 '라꾸베'가 건조한 겨울 날씨 속 아기 피부 보호를 위한 베이비 라인 '라꾸베 바이아토'를 제안한다. ‘바이아토 소프트 올인원 클렌저’와 ‘바이아토 프레시 로션’ 등 영유아 피부에 부담이 없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영유아기는 피부 면역체계가 취약하고 각질층이 충분히 발달하지 않아 외부 자극에 민감한 시기다. 특히 피지선의 활성도가 낮아 수분을 쉽게 잃어버리는 특성이 있어, 건조한 겨울철에는 더욱 세심한 스킨케어가 필요하다.

 

바이아토 라인은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해 순한 성분만을 엄선해 개발한 제품이다. 바이아토 소프트 올인원 클렌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헤어&바디워시로 적은 자극으로 세정이 가능하다. 약산성 포뮬러와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을 사용해 연약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생체막과 유사한 구조로 설계 돼 세정 후에도 건조함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바이아토 프레시 로션은 피부 지질층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제품이다. 빠른 흡수력을 가진 오일을 사용해 즉각적인 보습이 가능하며,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 피부 친화적 성분이 함유돼 있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 주며,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해피랜드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날씨로 아기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부모들이 많다"라며 "까다롭게 엄선한 성분으로 만든 바이아토 라인으로 소중한 우리 아이의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라꾸베' 바이아토 프레시 로션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