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 효과 좋네~' 뮬라웨어, 베이직 라인 판매량 34% 증가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4.11.20 ∙ 조회수 413
Copy Link

'최수영 효과 좋네~' 뮬라웨어, 베이직 라인 판매량 34% 증가 27-Image


뮬라(대표 조현웅 조현수)의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최수영을 발탁한 이후 유의미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지난 8월 가수 겸 배우 최수영을 F/W 시즌 모델로 발탁한 이후, 베이직 라인의 판매량이 9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34% 증가한 것.


특히 최수영이 착장한 아이템이 연이어 품절을 기록하며 모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한 발레코어 무드의 ‘뮤블리나 컬렉션’이 큰 화제를 모았다. 그가 화보에서 착장한 ‘뮤블리 숏 슬리브’를 비롯해 ‘뮤블리 메시 스커트’, ‘에어 플러스 바이커 쇼츠’는 빠르게 품절을 기록하며 판매 베스트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또 급작스럽게 추워진 날씨로 인해 아우터를 찾는 소비자가 급증하면서 최수영이 착장한 아우터를 구매하는 고객도 증가하는 추세다. ‘크롭 퀼팅 다운 베스트’는 11월 13일부터 19일까지 1주 기준 전년 동기 대비 109%로 두 배 이상의 판매율을 보였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해당 컬렉션을 공개한 9월 매출은 전년 대비 26% 늘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역시 팔로워 수가 1만명 이상 증가하기도 했다.


뮬라웨어는 최수영과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기 위한 활동도 진행 중이다. 최수영은 시각장애인을 위한 뮬라웨어 읽어주는 요가 클래스의 내레이션으로 직접 참여했으며, 오는 12월 오프라인 행사도 함께 할 예정이다.


박주은 뮬라웨어 마케팅 팀장은 “건강미를 대표하는 배우 최수영과 함께 한 이번 F/W 시즌 컬렉션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뮬라웨어가 지향하는 브랜드 콘셉트와 아이덴티티를 완벽하게 소화한 최수영 덕분에 유의미한 성과를 기록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최수영 효과 좋네~' 뮬라웨어, 베이직 라인 판매량 34% 증가 1878-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