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얼마나 팔릴까?' 무신사스탠다드, 푸퍼 SKU 3.5배 확대
무신사(대표 조만호 박준모)의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스탠다드’가 본격적인 겨울 추위를 앞두고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는 헤비 아우터 아이템 ‘데일리 푸퍼’를 집중 조명한다. 이 브랜드는 지난해 4분기 패딩 거래액이 전년 동기대비 245% 증가한 기록이 있어 올해도 높은 판매가 예상된다.
이번 시즌에는 데일리 푸퍼 신상품 발매를 기념해 최대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캠페인을 11월 24일까지 진행한다. 푸퍼는 두툼한 볼륨감과 짧은 기장이 특징인 겨울철 아우터 패딩의 한 종류다. 이번 2024 F/W 시즌을 맞아 무신사스탠다드는 전년대비 데일리 푸퍼 스타일과 컬러 등을 더욱 늘렸다.
올해 무신사스탠다드, 무신사스탠다드 우먼, 무신사스탠다드 키즈 라인에서 선보이는 데일리 푸퍼 SKU(상품 수)는 전년과 비교해 3.5배 확대해 90여 종으로 구성했다.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다양한 푸퍼 아이템을 합리적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선택지를 넓혔다.
대표 상품인 ‘데일리 푸퍼 미니멀 숏 패딩 재킷’에는 보온성과 함께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했다. 또 플리스 재질과 일반 패딩까지 양면으로 쓸 수 있는 데일리 푸퍼 리버서블 플리스 숏 패딩 재킷도 다크 그레이, 카키, 더스티 베이지 등 8가지 색상 조합으로 선보인다. 이밖에 △후디드 △패딩 베스트 △코듀로이 △글로시 등 실루엣과 디자인에 따라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여러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영·유아 베이식웨어 라인인 무신사스탠다드 키즈에서도 데일리 푸퍼 롱 패딩 파카, 글로시 푸퍼 숏 패딩 재킷, 후디드 더플 숏 패딩 파카 등 높은 보온성과 캐주얼한 디자인을 갖춘 헤비 아우터를 출시한다. 무신사스탠다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는 12월을 앞두고 고객들이 각자 취향에 맞는 헤비 아우터를 찾을 수 있도록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푸퍼를 메인으로 선보인다”라며 “보온성이 높고 베이식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서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데일리 푸퍼를 통해 따스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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