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빈폴멘, 여행을 위한 캡슐 라인 '빈폴냅' 출시
백의재 인턴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4.11.13 ∙ 조회수 1,212
Copy Link
삼성물산패션부문(부문장 이준서)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멘(BEANPOLE MEN)’이 가벼운 야외활동을 위한 캡슐 라인 ‘빈폴냅(BEANPOLEKNAP)’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빈폴냅은 빈폴과 냅(KNAP 작은 언덕)의 합성어로 도심, 산과 숲, 땅과 자연을 만나며 움직이는 여행을 위한 라인이다.
빈폴냅은 패딩 점퍼, 패딩 베스트, 플리스 집업, 스웨트 셔츠, 유틸리티 팬츠, 가방, 버킷햇 등으로 구성했다. 실용적인 소재, 활동성을 높이는 패턴, 기능적 디테일이 특징이다. 대표 아우터로 클래식한 사각 퀼팅 디자인의 패딩을 내놓았다.
해당 제품은 프리마로프트 충전재를 사용했다. 프리마로프트는 천연 다운에 비해 물이나 습기가 잘 스며들지 않고 보온성을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울 혼방 플리스 소재를 적용한 집업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스웨트 셔츠와 허리 밴드/버클, 밑단 스트링 등 기능적 디테일을 더한 유틸리티 카고 팬츠를 출시했다.
김승현 빈폴멘 팀장은 “최근 일상과 레저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흐름에 맞춰 도심의 라이프스타일을 자연까지 확장할 수 있는 상품을 새로 기획했다”라며 “올 겨울에는 빈폴냅 패딩과 플리스로 일상생활부터 가벼운 여행의 순간까지 따뜻하고 편안하게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