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빈티지 캐주얼 'OHESHIO' 성수동 무신사 대림창고서 팝업 진행
바카이브(대표 최진동)의 여성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오헤시오(OHESHIO)'가 서울 성수동 무신사 대림창고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 중이다. 이번 팝업은 11월 11일(월)부터 11월 21일(목)까지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서 ‘CONNECT’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팝업에서는 디자인 에이전시 '마스939(mars939)'와 협업한 독특한 오브제가 공간을 채워, 오헤시오의 브랜드 세계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mars939는 익숙한 공간의 가구와 오브제들에 예술적 가치를 부여하는 디자인 스튜디오로 잘 알려져 있다. 대표적인 협업 작업물로는 ‘아더에러’ ‘무신사테라스’ ‘나이키랩’ ‘젠틀몬스터’ 등이 있다. 이번 팝업에서도 그들의 독창적인 디자인 미학이 오헤시오의 브랜드 철학과 결합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2023년 론칭한 오헤시오는 섬세한 디테일을 강조한 트렌디한 여성 캐주얼 룩을 제안하며 빠르게 주목받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다. 한남동 팝업(2023), 더현대서울 팝업(2024년 8월), 중국 상해 MODE 패션위크 전시(2024년 10월)까지 성황리에 진행하며, K패션의 글로벌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팝업 역시 국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는 2024년 윈터컬렉션을 비롯해 오헤시오의 전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브랜드의 인기 상품으로는 ▲체크 울 코트 ▲도트 백팩 ▲캐시미어 도트 니트 ▲도트 프릴 바람막이 ▲체크 투웨이 스커트 등이 있다. 오헤시오는 빈티지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추구하며, 디테일에 대한 깊은 이해와 디자인 감각을 자랑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최대 30% 현장 할인을 제공하며,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오헤시오 체크 도트 스카프를,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체크 도트 스카프와 리유저블 가방을 증정한다. 또한 재고 소진 시 종료되는 리퍼브 할인도 진행 중이다. 특히 팝업스토어 오픈 첫 날인 11월 11일에는 다양한 매거진과 인플루언서들이 현장을 방문해,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오헤시오는 해외 수출 규모를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며, 11월에는 해외 온라인몰 론칭도 예정돼있다.이를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오헤시오만의 빈티지한 캐주얼 무드와 섬세한 디테일들을 전달할 계획이다.
최진동 오헤시오 대표는 "이번 성수 팝업스토어는 오헤시오의 가치관과 개성을 다양한 공간에서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자리다. 앞으로도 의미 있는 공간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헤시오는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전시를 통해 브랜드의 개성과 매력을 넓혀가며,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더 큰 성장을 목표로 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