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한의 겨울 대비하자' 올버즈, 프로텍트 컬렉션 출시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11.08 ∙ 조회수 2,301
Copy Link

'혹한의 겨울 대비하자' 올버즈, 프로텍트 컬렉션 출시 3-Image



이에프쥐(대표 박제우)의 친환경 신발 브랜드 '올버즈(Allbirds)'가 눈 내리고 비 오는 혹한의 겨울에도 안심하고 신을 수 있는 '프로텍트(Protect)' 컬렉션을 출시했다. 신제품으로 러너 프로텍트(Runner Protect)와 러너 업 프로텍트(Runner-Up Protect)를 공개했다.


새롭게 출시하는 프로텍트 컬렉션 제품은 한국의 추운 겨울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설계돼 탁월한 발수성과 안정성이 특징이다. 자연 유래 발수 소재는 눈이 잦은 날씨에도 견딜 수 있는 발수 기능을 제공하며 발을 보송하게 유지해 준다. 또한 견고한 아웃솔은 미끄러짐 방지 및 탁월한 접지력으로 안정성을 확보해 준다.


프로텍트 컬렉션은 겨울철 안심하고 신을 수 있는 뛰어난 기능성 신발이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가볍고 통기성 높은 울 소재와 어디에나 어울리는 디자인은 하루 종일 발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해주어 일상의 모든 순간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올버즈 관계자는 “올버즈의 대표 발수 제품인 미즐(Mizzle) 컬렉션이 큰 사랑을 받고 있지만, 겨울철에 적합한 강력한 내구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원하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눈이 오는 날씨 뿐만 아니라 가벼운 외출에도 잘 어울리는 프로텍트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지속 가능한 천연 소재를 사용해 환경을 고려하는 올버즈의 브랜드 철학과 하루종일 유지되는 편안함을 전하고자 하는 의도가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