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하고, 블프 시즌 맞아 라이브 론칭 '마뗑킴~던스트' 등 선봬
백의재 인턴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4.11.08 ∙ 조회수 2,232
Copy Link
하고하우스(대표 홍정우)의 패션 플랫폼 '하고(HAGO)'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연중 할인 행사인 ‘블랙 랠리’를 기념해 ‘최초 일요 라이브’를 론칭한다. 라이브는 오는 10일 ‘마뗑킴’ ‘드파운드’ ‘앤유’ 등 인기 브랜드로 구성된 베스트 오퍼 라이브와 오는 24일 ‘던스트’ 단독 라이브로 구성했다.
지난해 블랙 랠리 행사에서 전년대비 133% 증가한 매출을 기록했던 하고다. 올해 특별히 일요일 라이브 론칭을 기념해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 대상 그랜드 하얏트 애프터눈티 세트, 배달의민족 금액권, 롯데시네마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일부 브랜드의 경우 하고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상품을 선공개하며, 참여 브랜드 한정 25% 쿠폰도 마련하는 등 고객 대상 폭넓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고 관계자는 “11월 내내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블랙 랠리 행사에서 총 800여 개 브랜드가 제안하는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한 달간의 할인 랠리처럼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겨울 패션 아이템부터 잡화, 라이프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22년 4월 론칭한 하고 라이브는 고객들에게 시즌별로 다양한 스타일과 혜택을 선보여 왔다. 누적 시청자 수와 실시간 채팅 참여 수는 올해 3분기 기준 전년대비 200%, 매출은 111% 성장하는 등 꾸준히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