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콘텐츠 플랫폼 '오늘룩' 팁스(TIPS) 프로그램 선정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11.08 ∙ 조회수 5,228
Copy Link

인플루언서 콘텐츠 플랫폼 '오늘룩' 팁스(TIPS) 프로그램 선정 3-Image



앤마들린(대표 안정호)의 인플루언서 콘텐츠 플랫폼 '오늘룩'이 중소벤처기업부의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팁스(TIPS) 프로그램'에 지난 10월 선정됐다. 팁스는 민간과 정부가 협력해 우수 기술을 가진 스타트업을 육성하는 프로그램으로 연구개발 자금 확보 및 사업화 자금, 해외 마케팅을 지원한다.


오늘룩은 인플루언서 콘텐츠 생산을 넘어 브랜드의 온라인 매출을 높여주는 솔루션으로 고도화했으며 기술회사로 거듭나기 위한 R&D를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지난 5월에는 일본 시장에도 진출했다. 오늘룩의 일본 서비스 '쿄룩'을 론칭한 것. 이 서비스는 일본 인플루언서 시딩부터 오프라인 초청을 통해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으며 국내 패션 브랜드와 일본 패션 브랜드 대상으로 진행 중이다. 오늘룩은 쿄룩 역시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글로벌 플랫폼으로서 거듭날 예정이다.


한편 오늘룩은 2018년도 의상대여 서비스로 출범, 제품제공 등 서비스 영역을 점차 확대하며 볼륨을 키웠다. 인플루언서에게는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기회를, 브랜드에게는 직접적으로 컨택, 소통, 2차 활용 동의 등 무거운 업무를 단축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하며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