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에코그램, 혜원코퍼레이션과 MOU "해외 수출과 홈쇼핑 협업"
백의재 인턴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4.11.07 ∙ 조회수 2,702
Copy Link
에코그램, 혜원코퍼레이션 MOU 협약식
에코그램(대표 장형욱)이 해외 수출과 홈쇼핑 신사업을 위해 혜원코퍼레이션과 지난 6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에코그램 본사에서 MOU를 체결했다. 에코그램은 자사 개발의 친환경 생분해 원단 ‘리에코텍스(RECOtex)’를 사용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글로벌 브랜드를 발굴해 사업권을 계약하고 유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앞으로 양사는 포괄적인 협력을 진행할 것이다. 혜원코퍼레이션의 상품 개발, 소싱 인프라, 홈쇼핑 유통관리 등 핵심역량을 통해 에코그램 신규 사업의 경쟁력을 빠르게 확보할 계획이다.
혜원코퍼레이션은 그동안 홈쇼핑 채널을 통해 캠핑화 브랜드 ‘칸투칸’ ‘캠포릭’ ‘암블로’ 등을 중심으로 최근 3년간 200% 이상의 매출 증가세를 보이며 완판을 이어가고 있는 패션 기업이다.
장형욱 에코그램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는 기회를 확대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하겠다”라며 “제품다각화 및 가격 경쟁력을 갖춘 제품들로 양사의 비즈니스 강점들을 활용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코그램은 친환경 플랫폼 기업으로 이번 신규 사업을 통해 성장을 고도화한다는 전략으로 앞으로 수익성을 강화하고 매출 확대와 외형 성장을 이루도록 집중할 생각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