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토끼 옷? ‘파리게이츠’ 겨울 필드 겨냥한 보아 소재로 인기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4.11.05 ∙ 조회수 2,752
Copy Link

귀여운 토끼 옷? ‘파리게이츠’ 겨울 필드 겨냥한 보아 소재로 인기  27-Image


크리스에프앤씨(대표 김한흠 우진석)의 럭셔리 영 골프웨어 ‘파리게이츠’에서 올 겨울 포근한 토끼 후드 보아 소재의 상하의 세트를 출시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토끼 후드 보아 소재 세트는 부드럽고 보온성이 우수한 보아 소재에 은은한 패턴이 들어간 스타일로 필드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활용도를 높인 스타일이다.

 

'카디건 후드'에는 귀여운 토끼 귀 디테일이 포인트로 부착돼 있으며 후드에 고정 스냅이 있어 스포티한 활동에도 흔들림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컬러는 아이보리, 그레이 총 2가지로 출시했다. 카디건과 세트로 착용 가능한 '보아 패딩 스커트'는 앞면은 보아 소재, 뒷면은 패딩이 들어가 보온성을 높였고 신축성이 좋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보아 소재의 토끼 모양 볼 주머니가 포인트를 더해준다.

 

파리게이츠는 이 밖에도 추워지는 날씨에 맞춰 플리스 소재의 티셔츠와 캐시미어 방풍 니트, 구스다운 점퍼 등을 출시해 겨울 필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F/W 테마인 ‘오프 월드(OFF WORLD)’를 콘셉트로 따뜻한 소재와 색감의 ‘루나 오아시스(Lunar Oasis) 컬렉션과 글리터 소재와 컬러가 돋보이는 ‘밀키 웨이(Milky Way)’ 컬렉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